ninety nine년생 걸그룹 연습생 원본 노출 ㅗㅜㅑ..




에이미 문은 엔터아츠(대표 박찬재)의 인공지능 가상 작곡가로 현실과 가상 세계를 넘나들며 창작 활동을 하고 있다. 가수 하연의 곡을 만든 것은 물론 네이버제트가 운영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음악 프로듀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에이미 문은 향후 이터니티의 음악 프로듀서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이터니티는 3월 22일 공개한 아임 리얼(I’m Real) 뮤직비디오가 69만 뷰를 기록하며 가상 캐릭터에 대한 국내외 관심을 입증시킨 바 있다.

사측은 AI타이틀을 갖고 있는 대표 걸그룹과 AI작곡가의 이번 만남은 Kpop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고 내다보았다.

펄스나인 관계자는 “버추얼 스타란 현실과 비현실을 연결시키는 다리 같은 존재다. 우리는 그들을 통해 이미 존재하는 세상을 볼 수도, 아니면 새로운 세상을 창조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포켓돌 스튜디오 측은 12일 "오유진이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에 지원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MBC '방과후 설렘'은 데뷔와 동시에 빌보드 차트에 도전할 '글로벌 걸그룹'을 육성하는 걸그룹 프로젝트다.

소속사 측은 "충분한 상의 끝에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다'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오디션 프로그램 지원을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디션 참가를 위해 오유진의 일정 조율 중에 있다. 합격 여부는 미정이기에 조심스럽지만 더욱 발전하는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퀴즈'는 지난 23일 스태프 중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녹화 중단을 알렸다. 유재석, 조세호를 비롯한 스태프 전원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안전을 위해 재정비 기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고 당시 리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0.08% 이상)이었다고 하는데요. 리지의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1일 "변명의 여지가 없는 잘못된 행동에 대해 무거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34·본명 손가인)은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올 초 벌금형을 받은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그의 최근 근황에 대해 물었다.

그는 “여행 다니고 유튜브 촬영하면서 바쁘게 지내고 있다”며 바쁜 일상을 전했다.

유튜브 채널 ‘조현영티비’에서 주로 어떤 콘텐츠를 다루는지 묻자 “사실 지금까지 ‘우결’외엔 고정적인 콘텐츠가 없는 것 같아서 고민이다. 장기적으로 할 수 있는 콘텐츠를 구상 중이다”라고 답했다.

채은하99년생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영상에는 멤버 별로 다양한 활동을 즐기고 있는 모습과 산속 미스터리한 장소에서 예상치 못한 사건을 마주할 것으로 예고돼 긴장감을 전한다.

'있지'는 최근 한터차트가 발표한 '한터 글로벌 케이팝 리포트'에서 걸그룹으로 유일하게 '데뷔 4년 차 이내의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SNS 지표 상승을 기록한 TOP 3' 순위에 이름을 올려 글로벌 인기 상승세를 입증했다.

한편 '[씨에스아이] 코드네임 : 시크릿 있지 2'는 오는 8월3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 '있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28일 오후 4시, 이달의 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MC 딘딘의 사회로 열렸다. 이달의 소녀는 수록곡 '와우'(WOW) 무대를 선보인 후, 타이틀곡 'PTT'의 뮤직비디오와 무대를 차례로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낸 '12:00' 이후 8개월 만의 새 앨범이자, 2019년 2월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 이후 2년 5개월 만에 12인 완전체로 뭉친 앨범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뜻깊다.

뉴앤뉴 이호영 대표는 보유한 기술력을 토대로 메이져스를 모델로 하는 새로운 뷰티 제품 ‘체리파시노(CHERRY FASCINO)’ 브랜드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획제작 의도는 중국을 중심으로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시장의 K-뷰티를 주력 산업으로 삼고 있는 뉴앤뉴와 해외에서 ‘떠오르는 별’로 평가받고 있는 신예 걸그룹 ‘메이져스’와의 콜라보가 탄탄한 브랜드성을 갖는다고 판단한 것에 따랐다고 설명했다.

스카이리의 소속사 굿럭엔터테인먼트는 9일 첫 콘셉트 이미지와 멤버 채현(CHAEHYEON), 에린(ERIN), 지니(GINNY), 우정(UJEONG)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첫 콘셉트 이미지는 '레드 퀸'. 사진 속 스카이리는 멋진 레드 의상을 입고, 시크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들 모두 화려한 왕관을 쓰고 있어, 데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호영 대표는 “메이져스는 '새로움에 도전해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만든다'는 기업정신과 맞닿아 있는 신예그룹이다. 이제 막 활동의 기지개를 켜는 메이져스와 함께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도전하고 더불어 성장하면서 미래 시대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낼 수 있는 뷰티 제품을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다.

뉴앤뉴는 화장품 연구개발(OEM ODM) 전문 업체로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로 성장하는 화장품 제조기업이다. 제품 기획개발, 제형 개발과 패키지 디자인 등 브랜드 메이킹 협업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초 스킨케어 제품부터 메이크업, 바디, 헤어 제품까지 제조생산하고 있다.

경쟁에 가세했다. 잡티 하나 없이 완벽한 피부가 특징. “놀랍도록 걸그룹연습생노출 미세한 피부는 사람보다 더 사람 같다”는 평가를 받으며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겔랑과도 협업했다. 최근 상하이에서 열린 ‘미키 마우스’ 전시회에 독점 초청받았다. 소셜미디어 조사기관 하입오디터(HypeAuditor)는 “가상 인플루언서와 팔로어의 게시물 상호작용률(댓글과 좋아요 반응 등)이 실제 사람끼리의 경우보다 3배 높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그만큼 신뢰하고 친근하게 느낀다는 것이다. 특히 디지털 가상공간에서 아바타를 만들어 즐기는 MZ세대에게 이들은 자연스러운 친구인 셈이다. 지난 2016년 등장한 미국의 가상 인플루언서 릴 미켈라의 경우 친근한 얼굴에 뛰어난 음악적 재능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어 300만명을 넘어섰다. 지난해 수입만 130억원에 달한다. 미국 블룸버그는 “가상 인간은 스캔들이나 정치적인 발언 등 사생활 문제를 일으킬 위험이 작고, 국경을 넘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할 수 있다는 점에서 코로나 시대에 가장 매력적”이라고 했다.

채현(21)은 스카이리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이다. 작사(랩메이킹)와 작곡, 미디도 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채은하원본


지니(22)는 단국대 무용학과 출신으로 스카이리의 맏언니다. 래퍼 겸 퍼포머로, 180도 다리 찢기와 덤블링 등 유연성을 강조한 플렉시블 댄스가 특기다.

에린(19)은 스카이리의 메인 비주얼로, 허스키한 목소리를 가진 보컬,우정(19)은 스카이리의 막내로, 파워풀한 메인 댄서다.



귀여운 외모의 채현(21)은 스카이리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이다. 뛰어난 랩과 댄스 실력을 갖췄다. 작사(랩메이킹)와 작곡, 미디도 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실력파.

유니크한 매력의 지니(22)는 단국대 무용학과 출신으로 스카이리의 맏언니다. 래퍼 겸 퍼포머로, 180도 다리찢기와 덤블링 등 유연성을 강조한 플렉시블 댄스가 특기다.

큰 눈망울이 인상적인 멤버 에린(19)은 스카이리의 메인 비주얼로,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보컬이다. 시크한 은발로 시선을 끄는 멤버 우정(19)은 스카이리의 막내로, 뛰어난 가창력을 채은하노출 갖춘 파워풀한 메인 댄서다.

99년생채은하


최야성 패션 마스크는 2021년 월드슈퍼모델 베스트오브더 탑어워즈 뷰티풀우먼상 이세잎(이정아), 제26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 가수상 인기 걸그룹 버스터즈 등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한 브랜드로 큼직하고 강렬한 동양적 용 모양이 트레이드마크이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마스크의 중요성이 전 세계인들에게 각인되고 있는 현시점에 ‘최야성 패션 마스크'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은 성분에 의한 99.9% 항균 기능 ATB-UV+ 원단으로 수 차례 세탁 후에도 채은하99년생 항균 기능이 발휘된다. 의료 일회용 마스크가 아닌 다회용 패션 마스크로 편안함, 가벼움, 입체형은 기본에 항균, 방취, 속건, UV차단 버전으로 주로 유명 연예인들 위주로 협찬만 진행하며 일반 판매는 차후 진행

한편, 뉴앤뉴는 지난 7월 1일 걸그룹 ‘메이져스(MAJORS)’와 함께 장기화 되는 코로나 사태에 지친 뉴앤뉴 생산현장을 방문해 화장품 원물재료 생산 전체 과정 견학과 더불어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깜짝 미니 콘서트를 진행했다.

아야네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기 여수의 한 리조트에요. 저희가 잡았던 카바나 위치에서 저렇게 석양 사진 찍으면 예쁘더라구요. 사진보니 여수가 너무 그리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채은하99년생 게재했다.

스카이리는 아시아의 엔터테인먼트사들이 함께 만든 K팝 걸그룹으로, 데뷔 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노래와 춤이 출중한 멤버들로, 평균 신장 169cm의 모델 돌”이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그룹명에 대해 "청춘의 아름다운 움직임이 시작된다. K팝의 새 장을 열고 완성할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19일 스카이리는 데뷔앨범 및 데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발표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야네의 아름다운 비주얼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여수의 분위기 있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청순발랄 미모를 뽐내고 있다.

보통 사람처럼 일상에 녹아들었던 로지는 이제 그 누구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영국 출신 사진작가가 2017년 탄생시킨 세계 최초 가상 수퍼모델 슈두(shudu)와 올 초 국내 패션지 화보를 찍으며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알렸다. 패션지 기자로도 공식 활동하고 있다. 국내 MZ세대가 좋아하는 얼굴을 조합해 탄생한 그녀는 높아진 인기에 최근엔 TV 광고까지 찍었다. 첫 TV 광고였던 금융회사에 이어 자동차⋅패션 등 기업 광고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로지의 인기는 국경을 넘는다. 로지를 탄생시킨 싸이더스스튜디오엑스 김진수 이사는 “중국 등 해외 현지 브랜드에서 광고 모델이 돼 달라는 요청이 줄을 잇고 있다”면서 “다른 나라 가상 인플루언서들로부터 ‘우리나라에 와서 협업해보자’는 제의도 늘고 있다”고 전했다.

w863걸그룹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